오시캣[Ocicat]

Ocicats는 Siamese와 Abyssinians로부터 성격적 특성을 물려 받았습니다. 호기심과 장난기가 많으며 대담하고 적응력이 좋은 성격으로 훈련하기에 적합한 고양이입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사교적입니다. 오시캣은 이상적인 반려동물로 일반적으로 어린아이들과 잘 지내며 다른 동물들과의 관계도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종종 "고양이 몸에 있는 개"로 묘사됩니다. 대부분은 물건을 가져오고, 목줄 훈련, 부르면 와서 말하고 앉고 명령에 따라 눕거나 트릭을 훈련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민첩하고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특성을 감안할 때 Ocicat은 다른 품종보다 반려인의 많은 관심을 필요로 합니다. 다른 동물들과도 사이가 좋으니 오랫동안 홀로 있는 시간이 길다면 친구가 되어 줄 반려동물을 함께 기르는 것도 좋겠죠?

친화력
개와의 친화력
활동성
털 손질 난이도
질병
헤어볼
외로움 정도
기원
아름다운 반점을 가진 오시캣은 그 이름과 달리 집 고양이와 오실롯(중남미에서 서식하는 고양잇과 동물)사이에서 탄생한 품종은 아니지만 외모는 마치 그러한 것처럼 보이기도 해요. 실제로는 1964년 아비시니안의 틱트털에 필적하는 컬러포인트를 가진 샴을 만들려고 시도하던 중 의도치 않게 태어난 고양이죠. 처음으로 태어난 스포티드 새끼고양이는 오로지 반려동물로서 길러졌지만 이후에 출생한 새끼고양이는 새로운 품종 개량에 사용되었어요. 그 과정에 아메리칸 쇼트헤어가 포함되어 더 크고 다부진 고양이가 되었습니다.
외형적 특성
이상적인 오시캣은 진한 테두리가 있는 아몬드 모양의 눈, 크고 튼튼한 몸통, 근육질 다리, 강력한 타원형 모양의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는 쐐기 모양으로 이마에는 전형적인 태비의 M자 무늬가 있습니다. 눈 주변과 턱에는 밝은 무늬가 있고 목 주변으로 목걸이 패턴이 나타납니다. 귀는 45도 각도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으로 짧고 광택이 있는 초콜릿 태비 털에는 엄지손가락 지문모양의 은빛 반점이 있습니다. 강력하고 탄탄한 몸과 타원형의 발, 길고 조금씩 가늘어지는 꼬리가 우아한 모습입니다.
국가 United States
수명 12-14 년
몸무게 3.2 ~ 6.8
알레르기 알러지 유발가능성 낮음
빗질관리 단모 : 주1회
울음소리
외로움 매우 많음
유전질환
TOPTOP

[웰츠] 올라이프 캣

미유파우 앱 다운받고 할인쿠폰 받으세요.

문자로 다운로드 링크 받기

* 항목 : 휴대전화번호
* 수집목적 : SMS발송 및 부정이용방지
* 보유기간 : 목적달성 1년 후 파기

* 이용자 본인 확인을 목적으로 인증번호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 인증번호 및 앱 설치주소 전송 비용은 무료입니다.
* 한 개의 휴대폰 번호로 하루 최대 3번까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QR코드로 다운받기기종에 맞는 QR코드를 스캔하세요